1. 캐릭터에 맞는 레퍼런스(동영상, 데이터 등) 확보
2. 모델링
3. uv, 언랩
4. 맵핑
5. 리깅(스킨 or 피직)
6. 애니메이션 기획
7. 액팅, 애니메이션 제작
8. 이펙트, 배경 애니메이션
9. 렌더링
10. 동영상 편집 등 최종 마무리
'3D Clas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이패드 걷기 애니메이션 만드는 과정(biped walk process) (1) | 2010.05.30 |
---|---|
바이패드 캐릭터에 위치잡고 셋팅하는 방법 (0) | 2010.03.29 |
3D맥스(3ds max)를 이용한 공굴리기 기초 애니메이션 (0) | 2010.01.26 |
지브러쉬(Zbrush) 단축키와 사용방법 (0) | 2009.12.30 |
3ds max 등대, 포토샵으로 맵핑하는 방법, 알파채널 사용법 (2) | 2009.11.22 |